단순함의 정의
우리가 꿈꾸는 단순함으로의 실질적인 복귀 문제를 고려하기 전에 단순함을 본질적으로 정의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에 관해서 사람들은 우리가 방금 비난한 것과 같은 오류를 범하고, 이차적인 것을 본질적이고 형식적인 본질과 혼동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단순함이 그것이 인식될 수 있고 그것이 실제로 구성되는 특정한 외부 특성을 제시한다고 믿고 싶어 한다. 단순함과 겸손함, 평범한 옷차림, 겸손한 집, 날씬한 수단, 가난 이것들이 함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방금 나는 거리에서 세 사람을 지나쳤습니다. 나머지는 도보로, 그중 하나는 신발이 없습니다. 신발이 없는 남자가 반드시 세 사람 중 가장 복잡한 삶을 사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는 그의 지위는 그의 부의 노예가 아닙니다. 또한 신발을 신은 보행자는 타는 사람을 부러워하지도 않고 신지 않은 상태로 가는 사람을 경멸하지도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의 누더기 아래, 그의 발은 먼지 속에, 세 번째 남자는 단순함, 노동, 절주에 대한 증오를 가지고 있으며, 게으름과 즐거움만을 꿈꾸는 것이 가능합니다. 가장 단순하고 직설적인 사람들 중에는 전문 거지, 길의 기사, 기생충, 그리고 탐욕스럽고 부러워하는 전체 부족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그 열망은 이것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 한 입을 잡는 것, 가능한 가장 큰 것 -땅의 행운이 소비하는 그 먹이의. 그리고이 같은 범주에, 그들의 삶에서 그들의 지위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공언 자, 거만, 비참함, 약한 자, 교활한 자에 속합니다. 상징은 아무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마음을 보아야 합니다. 어떤 계급도 단순함의 특권이 없습니다. 외모가 겸손하더라도 변함없는 배지는 없습니다. 그 집은 다락방, 오두막, 고행자의 감방 또는 가장 낮은 어부의 껍질 일 필요는 없습니다. 구명조끼가 되는 모든 형태 아래, 모든 사회적 지위에서, 사다리의 맨 위와 같이 단순하게 사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단순함이 배신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 자체로는 눈에 띄는 흔적이 없고, 자신의 습관, 독특한 취향과 방식이 없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위조될 수 있는이 외부 쇼는 그 본질과 그 깊고 완전한 내부 소스와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 단순함은 마음의 상태입니다. 그것은 우리 삶의 주된 의도에 있습니다. 사람은 자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 즉 정직하고 자연스럽게 인간이 되고자 하는 주된 관심이 소망일 때 단순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생각만큼 쉽지도 불가능하지도 않습니다. 맨 아래에, 그것은 우리 존재의 법칙에 따라 우리의 행동과 열망을 두는 것으로 구성되며, 결과적으로 우리가 아예 있어야 할 영원한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꽃을 꽃으로 삼키고 제비를 삼키고 바위를 바위로 삼고 사람을 사람이 되게 하고 여우, 토끼, 돼지, 새의 먹이가 아닌 사람이 되게 하십시오. 이것은 전체 문제의 합계입니다.
인간의 실질적 이상
여기서 우리는 인간의 실질적인 이상을 공식화하도록 인도됩니다. 삶의 모든 곳에서 우리는 특정 목적에 관련된 특정 양의 물질과 에너지를 봅니다. 따라서 다소 조잡한 물질은 변형되어 더 높은 수준의 조직으로 운반됩니다. 인간의 삶과 달리 그렇지 않습니다. 인간의 이상은 삶을 그 자체보다 더 뛰어난 것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존재를 원시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18] 재료. 예술 작품의 가치는 장인의 기술의 개화에 있기 때문에 그것이 무엇인지는 그것으로 만들어진 것보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나는 금, 또 다른 화강암, 세 번째 대리석, 우리 대부분은 나무 나 진흙 등 다양한 선물을 가지고 세상에 나옵니다. 우리의 임무는 이러한 물질을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가장 귀중한 재료가 손상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가장 적은 비용으로 불멸의 작품이 형성될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예술은 일시적인 형태로 영구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참된 삶은 그것이 무엇이든 우리의 일상 활동에서 더 높은 미덕, 즉 정의, 사랑, 진리, 자유, 도덕적 힘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이 삶은 사회적 조건에서 가장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선물로 가장 불평등합니다. 그것은 재산이나 개인적인 이익이 아니라 우리가 그들을 책임으로 돌리는 것입니다. 그것이 삶의 가치를 구성합니다. 명성은 하루의 길이만큼 더해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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