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센 코로나 백신 접종이 오늘 10일부터 시작됐습니다. 접종 대상은 만 30세 이상 예비군·민방위 등 국방·외교 관계자 89만 4000여 명으로 저도 해당돼서 바로 예약을 했고 시작일인 오늘 첫 타임인 09시 타임 예약해서 맞고 왔습니다.
접종 전 간단한 문진표를 작성했습니다. 다행히 저는 아무 해당사항 없고 다 괜찮네요.
예약할 때 병원은 집 앞에 여러 군데에서 접종을 할 수 있더라고요, 가장 가까운 곳으로 예약했고
8시 50분쯤 도착했는데 벌써 저보다 부지런한 분들이 2~3명 대기 중이었습니다.
접종 후에는 일단 집에 바로 가서 3시간 이상 안정을 취하고 3일 정도는 관심을 갖고
오늘은 목욕하지 말고 격한 운동하지 말고 술을 먹지 말라고 하네요. 금주령..
저한테는 별로 해당 없는 내용들 같습니다.
백신을 맞으니 배지와 안내문을 하나 줍니다. 안내문에는 저보고 영웅이라고 하네요. 성동구 영웅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여하튼 결과적으로는 간단한 설문 조사 후 접종을 했고 15분 병원에서 대기 후에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접종 한지 한 시간 정도 된 거 같은데 미열이 조금 올라오는 거 같네요.
그 외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는 거 같습니다. 보통 잘 때 아파서 잠이 깬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독거노인이라... 혹시 혈전 생겨서 혈관 막히면 구해줄 사람도 없는데 어쩌죠?
일단 증상은 계속해서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증상
- 18시 10분 : 접종을 한 지 9시간 정도 된 거 같은데요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몸에 미열정도만 있을 뿐이고 특별한 증상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