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엣젯 홈페이지 카드결제 오류 해결과정 2- 장난하네 내돈

by recru 2025. 2. 6.
반응형

어쨌든 숙소도 다 예약해 놨고 비행기 결제 오류는 해결하면 되니까 바로 다시 다른 결제를 했다. 그리고 이건 정상 승인이 됐고 홈페이지에 내 티켓이 떴다. 

 

비엣젯에 메일을 보냈다. 

 

비엣젯에서 답장은 은근히 빨리 왔다. 3~4일씩 걸릴줄 알았는데 대부분 하루 이내에 온거 같았다. 

 

비엣젯에서 온 메일 : 

 

친애하는 님/부인,

비엣젯 항공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나은 확인을 위해 예약 코드(6글자와 숫자 포함)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지원을 원하시면 핫라인(+84) 19001886 (24/7) 또는 (+84) 28 3526 68로 전화해 주세요.

귀하의 케이스가 더 이상 지원이 필요하지 않거나 비행 날짜가 지났다면, 이 이메일을 무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 전화야해 하나...

메일 예약 코드를 보냈다. 

 

그랬더니 메일이 이렇게 왔는데 내가 새로 결제한 내역 들고 와서는 정상적으로 결제가 됐다고 하는게 아닌가 ㅡㅡ 

장난하네 

 

친애하는 님/부인,

당신의 응답에 감사드립니다.

확인한 결과, 새로운 예약 코드 "NFCNXT"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수수료를 지불하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티켓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에 대한 정보를 다시 확인해 주세요. 

가장 빠른 지원을 원하시면 핫라인(+84) 19001886 (24/7) 또는 (+84) 28 3526 68로 전화해 주세요.

귀하의 케이스가 더 이상 지원이 필요하지 않거나 비행 날짜가 지났다면, 이 이메일을 무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니 이건 내가 새로 결제한 내역이고 이 전에 내역을 취소 해달라고 

 

At first, I made a payment with the reservation code BTZSYM, but the reservation didn't go through, so I'm requesting a cancellation even though the card payment was approved.

 

Then, I made a new reservation with NFCNXT, and this one went through without any issues.

 

Both payments are now processed, so I need to request cancellation of the initial payment made with BTZSYM's card approval.

 

 

 

 

그랬더니 이제부터 문제가 점점 심각해졌다. 

Dear Sir/Madam,
Firstly,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using Vietjet Air's service and sincerely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that happened.
 
After checking with our related department about the transaction as below:
 
-PNR : BTZSYM ( canceled) 
- Card holder name:
- Bank: WOORI BANK 
- Card number: 
- Amount deducted: 752,430 KRW
- Number of times deducted: 
- Transaction date and time: 
    
We'd like to inform you that this transaction was unsuccessful. It means Vietjet did not receive money from your side. In this case, please kindly contact the bank which issued your card to check your case and get back the money.
 
Thank you and once again, we do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caused.
For the fastest checking, please kindly contact our hotline: (+84) 19001886 OR  (+84) 2835266868  Vietnam.

 

 

이렇게 메일이 왔는데 번역해보면 이 거래가 실패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비엣젯이 당신 측으로부터 돈을 받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이 경우, 카드를 발급한 은행에 연락하여 케이스를 확인하고 돈을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라는 것이다.

 

그러니까 결제가 안넘어 왔으니까 카드사 전화해서 해결해라 이 뜻이다.

 

이미 당연히 카드사에 전화했고 저 결제 대행사에도 전화했다. 하지만 모두다 거래가 정상적으로 진행 됐고 전표까지 발행됐다고 한다.

 

이제 나는 이런 상황이다. 카드사에서는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됐지만 비엣젯에서는 돈을 받지 못했다. 서로 지금 핑퐁 하는거잖아. 내 돈은 도대체 어디로 간건데 ~!!! 내 돈만 사라지게 된 것이다. 꼼짝없이 다음달에 돈이 70만원 빠져나갈텐데 하...스트레스 

이제 어떻게 해야 하나.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